인천 36세 처자 공떡 후후ㅛ

안녕하세요. 나이스밤 회원님들

후기는 정말 오랜만에 남기는 것 같습니다.

이번 처자는 2주 전에 즐톡에서 만나 카톡으로 오랜시간 작업을 통해 성공을 한 케이스입니다.

처자는 피부과 병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36세...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남자친구가 자꾸 찾아와서 직장과 집 모두 옮겨야 할 것 같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상담을 해주면서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오후 커피한잔 마시자고 연락이 옵니다.

제 주변으로 오라고 한 후 스벅에서 커피한잔을 마십니다.

스벅에서 이런저런 세상 돌아가는 얘기를 한 후 헤어졌습니다.

 

헤어지고 집에와서 샤워하고 생각해보니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처자에게 밥먹자고 다시 톡을 날립니다. 

처자 콜을 외치더라고요~그래서 다시 만나 삼겹살 먹으로 갑니다.

삼겹살에 소주 한잔을 한 후 맥주를 한잔 더 하자고 하고 세계맥주로 이동을 합니다.

 

맥주까지 한잔 마셨고....분위기 후끈 달아오릅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붕가붕가~~~~후 취침~~~ㅎㅎㅎ

아침에 처자 집까지 데려다주고 저는 운동하러 갔습니다.

 

다른 후기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인공으난아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8-01-18 (목) 11:29 1일전
이곳 함 가보세요
갠적으로 업소녀보다 일반인을 좋아하는 일인으로서 이곳 강추합니다
애인 대행,,섹 파만들기,출 장 안 마 , 지역별 분양 등
와꾸가 다르긴 해도 어리고 활발한 여대생과의 짜릿한 하룻밤이였어요
http://love33.joy3x.com/  쪽지와서 폰교환하자는  처자들,,,  골라먹는  재미 ㅎㅎ
릴레이 투샷두 허락해주구..
푹 빠지시는 마시구요 ^^
도움되셨음 좋겟네요 -
주소
번호 제목
안녕하세요. 나이스밤 회원님들후기는 정말 오랜만에 남기는 것 같습니다.이번 처자는 2주 전에 즐톡에서 만나 카톡으로 오랜시간 작업을 통해 성공을 한 케이스입니다.처자는 피부과 병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나이는 36세...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남자친구가 자꾸 찾아와서 직장과…
5
서울하고 수도권부근으로 좋은처자 분양좀요 ㅠㅠ
4
약 10년 전 얘기인데 네밤에 썰풀어요 ㅎㅎ당시 나는 서울 대치동 학원가에서 학원강사로 열심히 생활하고 있던 중이었음.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대치동 학원에 다니는 애들은 집도 부유할뿐만 아니라 대부분 공부를 잘함.충분히 이해가 감.집에서 돈을 쳐발라 지원해주는데 공부를 …
3
이처자 후기는 안쓰려고 꽁쳐 놨는데 그냥 적는 김에 적어봅니다 주말을 잘 보내고  월요일만 되면 굉장히 고파 집니다...그것이... 그래서 그날도 앙톡/즐톡/영톡/앙스 에 낚시대를 드리 됩니다. 모 할일없어서 하는짓이 그짓입…
2
교복을 입히고 해본 경험이 없어서 만나게 된 처자입니다. 달리고 싶어서 새벽 두시쯤에 앙톡을 돌리다가 킬로수가 3킬로 정도 떠있는 처자가 있었습니다 방 제목이 따지지 말고 바로 볼 사람... 이라고 써 있었던 거 같네요... 거리가 가까워서 …
1
   무척 오랜만에 후기 남겨보네요. ㅋ원래 꾸준히 만남은 있었으나 귀차니즘과 내상으로 올리지 않았었습니다.그러다 오랜만에 진행했던 만남을 후기로 남겨봅니다. 낮에 볼일이 있어 답십리 근처에 있다가 앙톡을 돌렸습니다.위 스펙의 처자와…
0
 우선 분양해주신 쿠사나기교 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저는 저번주 금요일 접견을 했습니다 아침부터 톡을 기다리다 늦은 오후즘 톡이 오네요두근두근 한 마음으로 라인톡을 보니 쿠사나기교님에 그처자 입니다 기쁜마음으로 톡을하는데 늦은시간에 보자는 …
목록
유흥정보사이트::나이스밤!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