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톡/장안/26/165/56/B 무난하게 좋았던 처자 후기

97ae1a1a6f5579325e8c760d95b392aa_1476431
 

 

 

무척 오랜만에 후기 남겨보네요. ㅋ

원래 꾸준히 만남은 있었으나 귀차니즘과 내상으로 올리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오랜만에 진행했던 만남을 후기로 남겨봅니다.

 

낮에 볼일이 있어 답십리 근처에 있다가 앙톡을 돌렸습니다.

위 스펙의 처자와 163/63/C의 육덕처자가 있었는데 공교롭게도 둘 다 만남장소가 근린공원이더군요.

스캔 후에 접선할 생각으로 둘 다 만나자고 합니다. ㅎ

 

10분 정도 지나고 나서 꾸미고 나온 처자가 공원을 돌아다니는데..

육덕처자는 살집이 생각보다 많아서 안땡기더라구요. ㅋ

미안하지만 캔슬;;;

 

나머지 한 처자는 계속 돌아다녀도 안보여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입구 근처에서 만나게 됩니다.

얼굴은 그냥 쏘쏘한데.. 나이하고 매치되지 않는 약간 노안이네요. ㅠㅠ

그래도 인상 좋고 말도 잘해서 근처 텔로 이동했습니다.

 

방에서 10분 동안 수다 떨다가 처자 먼저 씻고 저도 씻고 나왔습니다.

알몸으로 침대에 누워 TV 보면서 다시 폭풍수다 ㅋㅋㅋ

일 얘기 사는 얘기 한참하다가 처자가 먼저 애무를 시작하네요.

 

다른 것보다 사까시가 예술입니다. +_+

최근 만났던 처자들이 그냥 기본 옵션인 마냥 대충대충 빨아주고 말았는데..

이 처자는 정성스러우면서 상당히 오랫동안 해주더군요. ㅋㅋ

 

보지는 손으로 만지지는 말고 빠는건 괜찮다고 해서 빨아줬는데.. 살짝 보징어가 있긴 했습니다. ㅠㅠ

어쨌든 콘돔 끼기 전까지 정성스럽게 사까시 해주고 정상위로 삽입합니다.

쪼임 적당하고 섹반응도 괜찮네요.

키스 해달라고 하니까 키스도 엄청 잘합니다. ㅎㅎ

 

계속 정상위로 하면서 느끼고 있는 처자 얼굴을 보니까 첫 만남과는 다르게 섹시해 보이는 현상까지... ㅋ

하는 도중에 지속적으로 기분 좋다.. 이쁘다.. 이렇게 얘기해 주니까 처자도 좋아하네요.

 

싸고 나서 침대에서 일어나길래 그냥 씻으러 가나보다 했더니.. 물을 떠다 주는 매너를.. +_+)b

바로 씻지도 않고 또 수다 좀 떨다가 각자 씻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또 만날 것을 약속하고 연락처 교환을 했는데..

문자 보내니 답장이 없네요. ㅋ

답장 없는데 계속 연락하는건 매너가 아닌 것 같아 아쉽지만 삭제했습니다. ㅜㅜ

더 좋은 처자 네밤에서 찾아봐야지 ㅎㅎ

 

 

 

안녕하세요

번호 제목
6
안녕하세요. 나이스밤 회원님들후기는 정말 오랜만에 남기는 것 같습니다.이번 처자는 2주 전에 즐톡에서 만나 카톡으로 오랜시간 작업을 통해 성공을 한 케이스입니다.처자는 피부과 병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나이는 36세...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남자친구가 자꾸 찾아와서 직장과…
5
서울하고 수도권부근으로 좋은처자 분양좀요 ㅠㅠ
4
약 10년 전 얘기인데 네밤에 썰풀어요 ㅎㅎ당시 나는 서울 대치동 학원가에서 학원강사로 열심히 생활하고 있던 중이었음.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대치동 학원에 다니는 애들은 집도 부유할뿐만 아니라 대부분 공부를 잘함.충분히 이해가 감.집에서 돈을 쳐발라 지원해주는데 공부를 …
3
이처자 후기는 안쓰려고 꽁쳐 놨는데 그냥 적는 김에 적어봅니다 주말을 잘 보내고  월요일만 되면 굉장히 고파 집니다...그것이... 그래서 그날도 앙톡/즐톡/영톡/앙스 에 낚시대를 드리 됩니다. 모 할일없어서 하는짓이 그짓입…
2
교복을 입히고 해본 경험이 없어서 만나게 된 처자입니다. 달리고 싶어서 새벽 두시쯤에 앙톡을 돌리다가 킬로수가 3킬로 정도 떠있는 처자가 있었습니다 방 제목이 따지지 말고 바로 볼 사람... 이라고 써 있었던 거 같네요... 거리가 가까워서 …
   무척 오랜만에 후기 남겨보네요. ㅋ원래 꾸준히 만남은 있었으나 귀차니즘과 내상으로 올리지 않았었습니다.그러다 오랜만에 진행했던 만남을 후기로 남겨봅니다. 낮에 볼일이 있어 답십리 근처에 있다가 앙톡을 돌렸습니다.위 스펙의 처자와…
0
 우선 분양해주신 쿠사나기교 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저는 저번주 금요일 접견을 했습니다 아침부터 톡을 기다리다 늦은 오후즘 톡이 오네요두근두근 한 마음으로 라인톡을 보니 쿠사나기교님에 그처자 입니다 기쁜마음으로 톡을하는데 늦은시간에 보자는 …
목록
유흥정보사이트::나이스밤!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