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20살/158/48/B 낚시인줄 알았던 교복플가능 고페이처자 즐달 후기

유흥정보 커뮤니티 이벤트 무료권 원가권 받아보기 naverview4.com

교복을 입히고 해본 경험이 없어서 만나게 된 처자입니다.

 

달리고 싶어서 새벽 두시쯤에 앙톡을 돌리다가 킬로수가 3킬로 정도 떠있는 처자가 있었습니다

 

방 제목이 따지지 말고 바로 볼 사람... 이라고 써 있었던 거 같네요...

 

거리가 가까워서 대화를 시작해 봅니다.

 

우선 민짜 확인부터 들어갔습니다. 자기는 조건만남을 2번정도 안 했고 

 

9월달에 생일 지나서 민짜아니라고 톡을 보냅니다. 당연히 확인 가능하냐고 물어봤고 

 

자기 신분증 보여줄 수 있다고 당당하게 이야기 하네요... 당연히 믿을 수 없는 이야기 지만

 

나이가 깡패라... 페이를 물어보니 1-20을 부르네요... 헉... 

 

20에 보는 사람이 있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20에만 봤다고 이야기합니다. ㅜㅜ

 

안되면 안본다는 생각으로 교복가져올수 있냐고 한번 물어보니 가져 올 수 있다고 이야기 하네요... 교복을 입히고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20에 보자 하고 바로 출발합니다. 

 

근데 이 미친년이 도착하니깐 연락이 안되는 겁니다 ㅠㅠㅠ 

 

기분 더러워서 밖에서 방황하다가 집에 가서 자버렸네요... 

 

그 다음날 저녁에 미련이 남아서 앙톡을 켜보니 이년이 또 있네요... 다시 대화를 하다가 어제 왜

 

낚시했냐고 물어보니깐 부모님이 안 자서 지워버렸다고 이야기 하네요... 미안하다고

 

한번 더 믿어보기로 하고 약속장소로 가봅니다... 근데.... 짭새 순찰차가 있네요... 식겁했습니다

 

나쁜짓을 하면 짭새가 무서워 보이죠? 저 잡으로 오는줄알고 핸드폰 숨기고 혼자 안절부절 못했네요

 

다행히 순찰차가 지나갑니다 조금이따가 처자가 오네요... 얼굴은 중상 정도 핫팬츠를 입고 가방을

 

하나 들고 옵니다 저 안에 교복이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존슨이 커지기 시작합니다.

 

텔에 입성해서 보니 처자 몸매가 가슴사이즈가 B플러서는 되어 보입니다. 안타까운거는 뱃살이 좀 있네요... 샤워한담에 교복입히고 사카시를 시켜봅니다. 상당히 자극적이네요... 이처자 섹 경험이

 

어느정도 있는듯합니다. 촙촙촙 잘 빠네요... 교복입고 빠는 모습이 흥분되서 가슴과 엉덩이 쪽을

 

만져봅니다. 치마가 너무 타이트 해서 올라가지도 않네요... 사정할꺼 같아서 빨리 콘 끼우고 합체합니다. 나이가 어린 처자라 그런지 떡감 좋습니다. 처자 잘느껴줍니다. 신음소리도 좋네요

 

5분정도 달리자 처자가 더 흥분해서 다리로 저를 감싸줍니다. 이 처자 섹 능력이 좋은듯...

 

키스는 안 받아줘서 아쉽지만 입보지도 받아주고 쪼임도 좋아서 땀 날때까지 하다가 마무리 했습니다

 

자기는 이거 자주 안 한다고 연락처는 못 땄습니다. 즐달은 했지만 교복입고 처음해보는 거라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네밤님들도 즐달 하시길 ㅎㅎ

 

 

 

안녕하세요

번호 제목
6
안녕하세요. 나이스밤 회원님들후기는 정말 오랜만에 남기는 것 같습니다.이번 처자는 2주 전에 즐톡에서 만나 카톡으로 오랜시간 작업을 통해 성공을 한 케이스입니다.처자는 피부과 병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나이는 36세...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남자친구가 자꾸 찾아와서 직장과…
5
서울하고 수도권부근으로 좋은처자 분양좀요 ㅠㅠ
4
약 10년 전 얘기인데 네밤에 썰풀어요 ㅎㅎ당시 나는 서울 대치동 학원가에서 학원강사로 열심히 생활하고 있던 중이었음.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대치동 학원에 다니는 애들은 집도 부유할뿐만 아니라 대부분 공부를 잘함.충분히 이해가 감.집에서 돈을 쳐발라 지원해주는데 공부를 …
3
이처자 후기는 안쓰려고 꽁쳐 놨는데 그냥 적는 김에 적어봅니다 주말을 잘 보내고  월요일만 되면 굉장히 고파 집니다...그것이... 그래서 그날도 앙톡/즐톡/영톡/앙스 에 낚시대를 드리 됩니다. 모 할일없어서 하는짓이 그짓입…
교복을 입히고 해본 경험이 없어서 만나게 된 처자입니다. 달리고 싶어서 새벽 두시쯤에 앙톡을 돌리다가 킬로수가 3킬로 정도 떠있는 처자가 있었습니다 방 제목이 따지지 말고 바로 볼 사람... 이라고 써 있었던 거 같네요... 거리가 가까워서 …
1
   무척 오랜만에 후기 남겨보네요. ㅋ원래 꾸준히 만남은 있었으나 귀차니즘과 내상으로 올리지 않았었습니다.그러다 오랜만에 진행했던 만남을 후기로 남겨봅니다. 낮에 볼일이 있어 답십리 근처에 있다가 앙톡을 돌렸습니다.위 스펙의 처자와…
0
 우선 분양해주신 쿠사나기교 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저는 저번주 금요일 접견을 했습니다 아침부터 톡을 기다리다 늦은 오후즘 톡이 오네요두근두근 한 마음으로 라인톡을 보니 쿠사나기교님에 그처자 입니다 기쁜마음으로 톡을하는데 늦은시간에 보자는 …
목록
유흥정보사이트::나이스밤!오피,건마,핸플,휴게텔,룸싸롱,풀싸롱,스파,안마,립카페,키스방 :: 연락처: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